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BOARD

Content

당신을 위한 건강 칼럼 입니다.

안녕하세요

닥터스 픽 입니다 ^^

우리는 현재 많은 유혹들 속에서 살고 있습니다.

도박의 유혹, 사랑의 유혹, 흡연의 유혹 등등..

많은 유혹들 중 가장 무서운 유혹이 무엇인지 알고 계신가요? 바로 핑계라는 유혹 입니다


오늘은 핑계라는 유혹으로 인해 다이어트를 실패하시는 분들에게 다시 한번 각인 시켜드리고자 여런분들이 하고 있는 흔한 핑곗거리 몇가지를 가지고 왔습니다 !


1. "운동을 하면 너무 피곤해요"

운동을 하면 피로해 질까요? 아닙니다. 운동을 하면 반대로 활력이 생깁니다. 물론 몸이 적응하지 못한 상황에서 진행하는 무리한 운동은 피로감을 줄 수 있지만 닥터스픽의 경험상 일주일이면 우리의 몸은 적응하기 시작 합니다.


전문가들 "운동을 하면 자신감이 생겨 스스로에게 더 나은 평가를 하게 된다" 라고 말하고 있으며, 실내에서 가벼운 스트레칭만으로도 같은 효과를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이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지금 바로 기지개를 펴시고 좌우로 스트레칭 한번 해봅시다. 이게 바로 시작입니다.


2. "다이어트를 하면 배가 너무 고파요"

다이어트에도 많은 종류들이 있지만 우리가 추구하는 다이어트는 배고픔에 시달리는 다이어트가 아닙니다. 물론 배고픔이라는 몸의 신호는 우리를 잠시나마 뿌듯하게 만들어 줄 순 있습니다.


하지만 3일 열심히 배고픔에 시달리고 4일째에 나에게 주는 선물이라고 간식, 야식, 폭식을 하고 계시진 않으신가요?


건강한 다이어트란 칼로리 섭취를 이전보다 건강한 방식으로 줄이는 방법 이며, 무심코 먹는 행위를 중단하는 것입니다. 움직이세요! 가까운 마트로 걸어가서 여러분이 맛있게 먹을 건강식을 손에 쥐고 그 행복을 느껴보세요

분명 "아 오늘도 나는 열심히 살았구나" 라는 생각에 더 깊은 뿌듯함을 느끼실 겁니다.


3. "살을 빼도 금방 다시 돌아와요"

다이어터 들에게 가장 고민거리가 무엇일까요?

바로 요요현상입니다.


과거 다이어트를 했다가 요요현상을 경험 한적이 있다면 또 다시 새로운 체중 조절 계획을 실행하기란 쉽지 않을 겁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다이어트 계획이 실패하는데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그것은 지속가능한, 즐겁게 건강하게 실행 할 수 있는 다이어트가 아니었기 때문입니다. 전문가들은 "식생활의 변화는 당신이 계속 질킬 수 있는 것이어야 한다." 고 말하고 있습니다.


지금 곰곰이 여러분의 다이어트를 분석해 보세요 "내가 특히 좋아하는 음식은 무엇인가, 내가 정말로 포기하고 싶지 않은 음식 한가지는 무엇인가?" 그 음식은 그냥 놔두세요. 대신 다른 나머지 음식에서 칼로리를 덜어내세요

하루 200칼로리만 줄여도 1년에 9kg을 뺄 수 있습니다.


"나는 정말 다이어트 식품을 먹고 싶은데 회사, 학교, 친구들이랑 다 같이 먹는 곳에서 빠지는게 힘들어요" 라는 생각이 들면 같이 가십시오. 대신 밥 한 숟가락만, 반찬 한 젓가락만 덜 먹어 보십시오


약속합니다.

당신의 몸과 마음이 변할 겁니다.


오늘도 여러분의 건강과 성공을 위하여


닥터스 픽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